이벤트/기획전

에바항공 PICK ! 인기노선 특가 아래 설명

에바항공 PICK ! 인기노선 특가
    가오슝, 시애틀, 방콕

에바항공 스케줄표 아래 설명

인천 → 방콕

구간 및 편명 출발-도착시간 운항일정
인천 → 가오슝 [BR171] 20:45 - 22:40 화, 목, 금, 일
21:05 - 23:00 수, 토7/1일 부터 증편
가오슝 → 인천[BR172] 15:50 - 19:45 화, 수, 목, 금, 토, 일7/1일 부터 증편
인천 → 타이베이[BR169] 12:00 - 13:35 매일
인천 → 타이베이[BR159] 19:45 - 21:25
타이베이 → 시애틀[BR026] 23:40 - 19:30
타이베이 → 시애틀[BR024] 23:00 - 19:10 화, 목, 토 추가 운항 (~9월 8일 까지)
시애틀 → 타이베이[BR023] 01:10 - 04:10(+1) 수, 금, 일 추가 운항(~9월 8일 까지)
타이베이 → 인천[BR160] 15:15 - 18:45 매일
타이베이 → 인천[BR170] 07:30 - 11:00 매일

※상기 운항 정보는 항공사 사정 및 현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에바항공 좌석소개 아래 설명

로얄 로렐 클래스 : 새롭게 디자인한 로얄 로렐 클래스 좌석에 조절이 가능한 프라이버시 패널 및 여유로운 내장형 수납장을 갖춰 더욱 편안한 개인 공간을 선보였습니다. 로얄 로렐 클래스의 편안한 수면 공간은 방해받지 않는 충분한 휴식을 제공합니다.

이코노미 : 왓 체디 루앙 사원, 도이 인타논 국립공원

푸켓 : 이코노미 클래스를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더 편안하면서도 가격 대비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. 777-300ER과 A330-200/300의 이코노미 클래스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메모리폼 쿠션 소재의 편안한 좌석을 제공합니다. 이 좌석을 뒤로 젖히면 하단 쿠션이 앞으로 나와서 더욱 자연스러운 자세로 누울 수 있습니다.

환승투어 아래 설명 자세히 보기
  • 내용 : TPE(타오위안) 공항을 환승하는 고객들에게 무료 관광 투어 제공 [ 투어 종류 : 아침/점심/저녁/셀프 투어 ]
  • 대상 : 비자 면제 입국이 가능한 국가에서 TPE 공항에 도착하여 다음 연결 항공편까지 7~24시간 동안 경유하는 승객
  • 필요서류 : 6개월 이상 유효한 여권, 출입국 관리소에서 작성된 입국/출국 카드 사용
  • 혜택 : 무료 투어 및 공항 서비스 요금 면제
에바항공 PICK 인기노선 아래 설명
  • 가오슝, 방콕, 시애틀
유의사항 아래 설명
  • 항공권 운임과 카드사별 할인율은 구매 시점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카드사별 할인 적용은 사전 고지 없이 기간 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
  • 상기 운항 일정은 사전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.
  • 도착 시간의 +1은 하루 다음 날짜를 의미합니다.